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교원그룹, IoT 기술 적용 공기청정기 '웰스 제로' 출시

IoT 기술에 최상 단계 H14 등급 헤파필터 적용
'웰스 홈' 접목해 실내외 공기상태 분석도 가능

(서울=뉴스1) 나석윤 기자 | 2016-09-01 09:59 송고
사진 제공=교원그룹 © News1
사진 제공=교원그룹 © News1

교원그룹은 최상급(H14) 헤파필터와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한 공기청정기 '웰스 제로(ZER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웰스 제로는 최상급 헤파필터로 공기 중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헤파필터는 공기 제어 성능에 따라 H10에서 H14단계로 구분하는데, 숫자가 높을수록 더 미세한 먼지까지 걸러준다는 의미다. 특히 최근 유해성 논란이 생긴 옥틸이소티아졸론(OIT) 등 항균을 위한 화학물질 배출 우려가 없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하이브리드 듀얼팬 시스템'을 적용, 공기 청정 및 순환 기능도 강화했다. 제품 상·하단에 각각 2개의 팬을 탑재해 정화된 공기를 입체적으로 내보낼 수 있다.

웰스 제로는 IoT 기술을 활용해 실내외 공기 오염 정도와 제품 상태 등을 스마트폰으로 알려주기도 한다.
공기 상태는 제품 상단에 부착된 스크린이나 웰스의 IoT 서비스인 '웰스 홈'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공기 상태는 0~100으로 표시되고 숫자가 높을수록 공기가 깨끗한 상태다.

또 웰스 홈 앱에 가족들의 나이와 성별, 임신 유무 등 정보를 등록하면 공기 상태가 좋지 않았던 요소와 시간대를 분석해 그에 맞는 공기 케어 가이드를 제공한다.

웰스 제로의 월 렌털료는 3만3900원이고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월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eokyun1986@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