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하이얼 스마트 홈, 에코시스템 업체들과 협업

송고시간2020-06-16 16:16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Haier, GE Appliances, Fisher & Paykel, AQUA, Candy 등 하이얼의 5대 글로벌 브랜드, 올해 완전 디지털 형식으로 진행되는 제127회 캔톤 페어에서 시나리오 기반 스마트 홈 솔루션 공개

(광저우, 중국 2020년 6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굴지의 가전제품 브랜드이자 스마트 홈 에코시스템 구축업체인 하이얼 스마트 홈(Haier Smart Home, '하이얼', 상하이: 600690)이 6월 15~24일에 열리는 제127회 캔톤 페어에서 자사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스마트 홈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캔톤 페어는 완전 디지털 형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하이얼은 중국, 인도, 파키스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러시아, 태국, 독일, 인도,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전역에 위치한 자사의 공장과 전시실에서 30건의 방송을 하면서 자사 브랜드 부스를 진정으로 국제적인 쇼케이스로 변신시켰다. 이를 통해 자사의 국제 에코시스템과 혁신적인 스마트 홈 솔루션을 시범 보일 예정이다.

제127회 캔톤 페어 개막일, 하이얼은 자사의 일류 국제 브랜드가 거둔 성과를 발표했다. 하이얼 브랜드들은 코로나19 팬더믹 상황에서도 성장세를 기록했다. 하이얼은 또한 하나의 전체 시스템 안에서 여러 제품을 연계하는 차별화된 시나리오 기반 솔루션을 선보임으로써, 자사의 사물 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 에코시스템 전략을 공개하고, 전통적인 단일 제품 전시를 새롭게 단장했다. 하이얼은 캔톤 페어 기간에 진행되는 수많은 디지털 행사에 자사의 국제 에코시스템 파트너, 고객 및 사용자를 초청했다.

Haier Overseas Electric Appliances Corp. VP Qingfu Zhang은 "자사의 사물 인터넷 에코시스템은 자사의 COSMOPlat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라며 "이 플랫폼에서는 모든 당사자가 품질 향상, 자원 할당 최적화 및 디지털 변혁 참여를 위해 자원을 공유하고, 공동으로 창작하며, 솔루션과 상호작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현재 사용자 수가 3.40억 명에 달하는 COSMOPlat 플랫폼은 세계 최대의 대규모 맞춤화 솔루션 플랫폼"이라면서 "수많은 사용자가 COSMOPlat를 세계 굴지의 산업 인터넷 에코시스템 브랜드로 인식하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심지어 COSMOPlat는 중국 공업신식화부가 선정하는 중국 10대 산업 인터넷 플랫폼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라고 설명했다.

하이얼은 올해 시나리오 기반 발표를 진행하면서, 자사의 사물 인터넷 에코시스템이라는 렌즈를 통해 참가자에게 한층 더 심층적으로 스마트 홈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7개국에 있는 하이얼 대리점과 6개국에 있는 하이얼 공장은 라이브스트림 형식으로 구체적인 솔루션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화와 맞춤화 가능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얼의 하위 브랜드도 제각기 디지털 체험존을 마련하고 있다. 한 예로, AQUA는 AQUA 클라우드 IoT 에코시스템의 잠재력을 시범 보이는 한편, Smart Community Laundromat를 공개할 예정이다. 유럽에서 전자상거래 사업을 영위하는 AO는 7인의 임원과 함께 냉장고 및 세탁기 부문의 전략적 협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

하이얼 소개

1989년 4월에 설립된 하이얼 스마트 홈(Haier Smart Home Co., Ltd.)(전 Qingdao Haier Co., Ltd., 상하이: 600690)은 세계 굴지의 가전제품 제조업체다. 하이얼은 Haier, Casarte, Leader, GE Appliances-미국, Fisher & Paykel-뉴질랜드, AQUA-일본, Candy-이탈리아 등 세계적 수준의 7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2020 세계 주요 가전 기기 브랜드 순위에 따르면, 하이얼은 11년 연속으로 대형 가전제품 소매 판매량 부문에서 세계 1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하이얼 스마트 홈은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에 속한다.

하이얼 스마트 홈은 소비자에게 스마트 홈 솔루션을 제공하고, 풀-시나리오 스마트 라이프 체험을 구축하며, 사용자를 위해, 그리고 사용자에 의해 맞춤화된 디자인과 기능 옵션을 제시하고자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끊임없이 개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추가 정보: http://www.haier.net/en/

영상 - https://cdn5.prnasia.com/202006/HaierSmartHome/video.mp4

Haier, GE Appliances, Fisher & Paykel, AQUA, Candy가 올해 완전 디지털 형식으로 진행하는 제127회 캔톤 페어에서 시나리오 기반 스마트 홈 솔루션을 공개한다.

출처: Haier Smart Hom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