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코리아 리더 포럼 시상식에서 김경진 대표 = 사진제공 더공간 스터디카페
▲2019 코리아 리더 포럼 시상식에서 김경진 대표. (사진=더공간 스터디카페)

[에듀인뉴스=이수현기자] 24시간 무인 운영 더공간스터디 카페가 시사매거진2580과 코리아 리더 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2019 코리아 리더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2019 코리아 리더 대상’에서 대한민국의 우수성을 알린 기업으로 선정돼 지난 19일 국회의사당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9 코리아 리더 대상’은 대한민국의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기업들이 선정되는 의미 있는 시상으로 더공간 스터디 카페는 잠깐을 머물러도 집중이 잘 되는 공간, 안전하고 쾌적하며 분위기 있는 공간, 커피가 맛있는 공간을 모토로 운영 중인 사람 중심의 프리미엄 감성 스터디카페이다.

더공간 스터디카페는 24시간 오픈, 무선인터넷, 전좌석 스탠드와 전좌석 콘센트, 그룹 스터디룸 제공, 음료 무료 제공으로 주머니가 가벼운 수험생들이 마음 편히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 한다.

또 학습효율 증진을 위해 집중이 잘되는 조명과, 새제품 냄새의 피로도를 낮출 친환경 소재 고급 원목 테이블, 앉아 있는 시간이 긴 수험생을 위해 허리가 편한 의자를 제공 하고 있다.

개인 스터디와 그룹 스터디 외에 사무 공간이 없는 이들의 오피스 업무, 토론, 모의면접 등의 맞춤형 공간도 제공한다. 그밖에도 멤버십제도와 결제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특허 받은 스터디카페 전용 무인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인건비를 최소화 할 수 있어 소자본 창업으로도 적합하며, IOT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의 편리성은 확대했다.

현재 더공간 스터디카페는 강남역, 교대역, 신촌역, 노량진, 대학동 등에 스터디룸과 스터디카페를 11개 지점 운영 중이며, 함께 사업을 확장해 나갈 가맹점을 모집중이다. 또한, 마케팅 전문가가 지점 1:1 코칭을 지원 하고 있어 개설부터 운영 전반의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창업 진행 문의와 자세한 안내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